제목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손상되었는데 A/S가 되나요?
작성자 맘스데이 (ip:)
  • 작성일 2012-08-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27
  • 평점 0점

 

네, 가능합니다.

 

고객센터(1577-7634)로 전화주셔서 A/S 접수를 해주시면 되고,

 

접수일로부터 재수령까지 약 10~1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 

기본적인 손상의 경우 무료이나 왕복 배송비(5,000원)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다만, 손상의 정도와 부위에 따라 기간이 늘어날 수 있고 추가비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